01. 온라인 상담
견적 문의는 방문 상담을 기초로 진행됩니다.
시공현장 방문 전, 공사할 주소, 면적(평형수), 타입, 공사예정일, 성함, 연락처 등의 정보를 문의 해주시면
사전 연락을 통해 상담이 진행됩니다.
전반적인 공사내용의 확인과 디자인 미팅을 마치면 2~3일 안에 1차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02. 현장 확인 및 실측
현장 실측은 1차 견적서를 받고 진행합니다.
디자이너와 담당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정확한 실측 및 현장 이상 여부를 확인하고
공사내용, 디자인 컨셉을 재확인 합니다.
온라인 견적이나 사무실 상담은 현장을 보지 않고 진행하기 때문에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장 실측은 정확한 견적과 디자인의 토대가 됩니다.
03. 디자인 미팅
구체적인 디자인 컨셉안에 대하여 논의합니다.
시공전 단계로 보다 디테일한 디자인 미팅을 논의하여, 견적 및 기간등을 산정합니다.
디자인 요소에 따라 작업 공수, 자재등이 설정되기에 명확한 디자인 컨셉 선정이 중요합니다.
04. 견적 및 발주
완료된 디자인 견적을 토대로 작업 일정 및 견적을 진행합니다.
입주일자 및 작업 기간등을 산정하여, 작업일자를 조율하고 시공전 사전 자재 구매를 진행합니다.
최대한 고객의 맞춰 시공일자 및 완공일자를 맞춰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05. 시공
견적서내 포함된 사항에 맞춰 시공을 진행합니다.
공사기간중 발생되는 추가 비용에 관해서는 의뢰인과의 조율을 통해 협의후 진행합니다.
*절대 선 진행후 공사 비용을 추가하는 작업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06. 완공
공사 기간 완공이후 의뢰인분에게 제공되며, 필요시 상세 공사 진행 내역을 설명해드립니다.
*다인인테리어는 신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인테리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